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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스원 자동차 기술력 바탕으로 제작한 방석·베개 광고 영상 공개

불스원 헬스케어 브랜드 '밸런스온' 디지털 광고 공개.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이 기존 기술력을 바탕으로 생산된 프리미엄 기능성 방석과 베개의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2일 불스원에 따르면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은 자동차 용품 개발을 통해 축적한 불스원만의 기술력과 운전자의 건강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결합돼 탄생한 토털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밸런스온 시트, 밸런스온 필로우 등 다양한 프리미엄 기능성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배우 마동석과 함께 제품 홍보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디지털 광고는 '산후조리원 편', '사무실 편', '도서관 편', '거실 편' 총 4편으로 밸런스온 제품이 필요한 상황별 에피소드를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마동석의 캐릭터와 상반되는 ASMR 컨셉을 통해 내 몸의 밸런스를 생각하자는 메세지를 전달해 영상에 재미를 더했다.

전병익 불스원 헬스케어 사업부 이사는 "장시간 앉아도 편한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밸런스온 시트와 숙면을 돕는 밸런스온 필로우는 임산부나 직장인, 수험생 등 심신의 휴식이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라며 "실제 제품이 필요한 상황별 에피소드를 위트 있게 담아낸 이번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한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밸런스온은 자동차 용품 개발을 통해 축적한 불스원만의 기술력과 운전자의 건강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결합돼 탄생한 토털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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