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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사회일반

7번가 피자, 영수증 배달주소란에 '욕'이?

사진/페이스북 '경주제보' 페이지, 7번가 피자 홈페이지



영수증 배달주소에 욕설을 적어 고객에게 건넨 한 체인 피자 가맹점이 논란이다.

지난 28일 페이스북 경주지역 제보 페이지에는 고객에게 영수증으로 욕설을 한 피자집을 고발한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익명의 누리꾼은 "얼마전 아버지께서 우리 동네에 있는 피자가게에서 피자를 사오시고 영수증을 받아오셨는데 집에 와서 영수증을 보니 어처구니없는 문구가 떡 적혀있었다"며 영수증을 공개했다.

영수증 배달주소란에는 '말귀 못 알아X먹는 할배 진상'이라는 문구가 적혀있었다.

글쓴이는 "수요일은 30% 할인이라는 문구를 보고 아버지께서 결제하실 때 결제금액에 관해 물었는데 사장이 퉁명스럽게 그게 할인된 금액이라고 말했다"며 "아버지 생각에 소비자는 그런 걸 잘 모르니까 30% 할인한다 하면 19900원에서 더 할인되는 것이 아니냐고 물으셨지만 더 퉁명스럽고 짜증섞인 어투로 '이게 할인한 거'라는 답변이 돌아왔다. 가끔 그 피자집에서 몇번 더 사드셨다"며 문구가 작성된 경위로 추측되는 이유를 설명했다.

이에 따라 해당 가맹점 본사인 7번가 피자 측은 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과문을 공개했다.

7번가 피자 측은 "배달전표에 고객에 관한 내용을 기입한 매장의 경우, 해당 가맹점의 점주님께서 병환으로 입원해 일시적으로 근무했던 파트타이머의 실수"라며 "다시 한번 마음의 상처를 입으셨을 고객님께 사죄의 말씀 전하며 해당 지점의 점주님께서 오늘 해당 고객님께 연락 드리고 찾아뵐 예정"이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보다 가맹점 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 다시 한번 마음의 상처를 입으셨을 고객님께 사과드린다"고 거듭 사과의 뜻을 밝혔다.

하지만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미 실망감이 크다. 네티즌 cana_****는 "불매... 요즘 왜이렇게 불매리스트가 갱신이냐", BDS****는 "실수라는 단어는 쓰면 안되는거죠", Silkl****는 "고객에게 이런 몸쓸짓을 해놓고 꼬리자르기로 변명하는 브랜드가 있다는 사실이 역겹다", tear******는 "사과문 올리면 땡! 사건은 일어났는데 피의자는 없음"이라고 SNS를 통해 반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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