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DB손보, 찾아가는 가족사랑 사진관 캠페인

DB손해보험은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찾아가는 가족사랑 사진관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DB손보



- 오는 6일 강촌 엘리시안 잔디광장…10월까지 진행

DB손해보험은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찾아가는 가족사랑 사진관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달부터 오는 10월까지 6개월 동안 한 달에 4회씩 진행되며 오는 6일 강원도 강촌을 시작으로 인천, 서울, 부산, 대구 등 전국 각지의 가족 나들이 지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행사장 현장 접수를 통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전문 사진 작가가 가족 사진 촬영 후 즉석에서 참여한 가족에게 액자를 전달한다.

또한 솜사탕 서비스, 퀵 캐리커쳐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나 볼 수 있다.

아울러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여 닌텐도 스위치, ABC마트(신발) 상품권, 프로미 보조배터리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한편 온라인에서는 총 세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프라인 캠페인 소식을 알리기 위한 이달의 장소 공유 이벤트로 찾아가는 사진관 개최 장소를 개인 SNS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주며 즉석으로 당첨 여부 확인이 가능하다. 직접 찾아가는 사진관 서비스는 시간이 안되어 오프라인 캠페인 장소에 못 가는 가족을 위해 가족사진을 찍고 싶은 사연을 남기면 매달 2명의 우수 사연을 선정하여 당첨자의 집으로 직접 방문하고 가족 사진을 찍어주는 이벤트이다.

마지막으로 오프라인 캠페인에 참여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핸드폰이나 PC속에 있는 가족사진을 이벤트 사이트에 업로드 하면 매달 50명씩 추첨하여 고급 캔버스 액자를 만들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DB손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으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가족사진을 만들어주고 소장할 수 있게 하여 가족사랑이 더욱 깊어 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가족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가족사랑 전도사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