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문화종합

위너, '마이리틀가든 프로젝트' 사회 공헌 캠페인 참여

2018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 참여중인 위너 강승윤/미디컴



정규 2집 앨범 'EVERYD4Y(에브리데이)' 발매 후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위너(WINNER)'가 도심 속 자연을 가꾸는 환경 캠페인에 참여하며 그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의 사회 공헌 캠페인 '네이처앤더시티'의 파트너인 위너는 '2018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에 참여했다. 해당 캠페인은 키엘에서 매년 진행하는 환경 캠페인으로 올해는 다 쓴 공병을 재활용하여 작은 정원으로 만들어 다시 돌려주는 #마이리틀가든 프로젝트로 진행된다.

위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쉽게 버려지는 화장품 공병을 재활용해 자신만의 작은 정원으로 만들어 일상 속에서 자연을 함께하고, 이를 통해 도심 속 자연을 가꾸는데 함께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출중한 그림 실력으로 화제를 모으며 아이돌 화백의 대표 주자로 손꼽히는 송민호를 비롯해 강승윤, 이승훈, 김진우 멤버 전원이 자연과 도시를 주제로 제품 라벨 디자인에 직접 참여, 출시를 앞두고 있다.

위너의 사회공헌 캠페인 영상은 키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