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갤럭시S9 시리즈 판매량 100만대 돌파

갤럭시S9+. /삼성전자



삼성전자 갤럭시S9 시리즈의 국내 판매량이 100만대를 넘어섰다.

15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지난 주말 갤럭시S9 시리즈의 국내 개통량이 100만대를 돌파했다. 지난 3월 16일 국내 출시 후 약 60일 만에 받은 성적으로, 갤럭시 S9의 판매 실적이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갤럭시S9 시리즈의 국내 판매량 100만대 돌파는 갤럭시S 시리즈 중 세번째 최단 기간 기록이다. 역대 최단 기록을 세웠던 전작보다는 저조하지만, 시장은 초기 성적이 나쁘지 않다는 반응이다.

작년 4월 출시된 플래그십 제품 갤럭시 S8시리즈가 시판 37일 만에, 2011년 나온 갤럭시 S2가 40일 만에 개통 100만대를 돌파한 바 있다.

갤럭시S9 시리즈는 프리미엄폰으로는 처음으로 국내에 완전 자급제로 출시돼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고 '갤럭시 팬 파티' 등 체험 중심의 마케팅으로 꾸준한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9의 10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16일부터 'S9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럭시S9 사용자가 지인에게 갤럭시S9을 추천해 구매하면 두 사람 모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주고, 추천인 대상 AKG헤드폰을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추첨으로 증정하는 방식이다.

또 삼성전자는 작년 갤럭시S8에서 선보인 버건디 레드 색상의 갤럭시S9 시리즈를 중국에 이어 조만간 국내에서도 출시해 판매량을 다시 한 번 끌어올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