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창립 60주년' 흥국생명, '(무)미소굿 치아보험' 출시 기념 캠페인

흥국생명은 30일 '(무)미소굿 치아보험(갱신형)'을 홍보하고 창립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길거리 캠페인을 진행했다./흥국생명



흥국생명은 30일 '(무)미소굿 치아보험(갱신형)'을 홍보하고 창립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길거리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본사 직원 및 전국의 사업부 직원까지 모두 참여하는 등 흥국생명의 모든 임직원이 캠페인에 나섰다. 각 지역의 가까운 지하철역 및 번화가에 모인 흥국생명 임직원들은 '(무)미소굿 치아보험'의 주요 내용이 담긴 상품 안내장과 60주년 로고 외 치아보험의 상품명이 새겨진 치약·칫솔 세트를 고객들에게 전달했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가두캠페인을 계기로 흥국생명의 '(무)미소굿 치아보험'의 흥행이 이어지길 바란다"며 "아울러 나눠드린 구강청결세트로 고객들의 얼굴에 밝은 미소가 가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흥국생명의 '(무)미소굿 치아보험'은 그동안 비급여로 분류되어 고객들에 경제적 부담이 컸던 치과질환에 대한 보장을 확대한 상품으로 선택특약을 통해 이비인후과, 안과질환까지 추가 보장이 가능하다. 얼굴 부위에 대한 수술 보장을 책임진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