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타이어뱅크, 세번째 스포츠 마케팅 인천 문학구장서 진행

타이어뱅크.



타이어뱅크가 인천 문학구장에서 스포츠 마케팅을 이어간다.

타이어뱅크는 올 정규 시즌 동안 고객과 야구팬을 위한 세번째 프로모션을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스포츠 마케팅은 대전과 수원에 이어 세번째로 TV중계와 직관 등 구장 속 타이어뱅크를 찾아 페이스북페이지에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타이어뱅크는 추첨 후 타이어 교환권, 샐러드바 이용권, 치킨 교환권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타이어뱅크는 2015년부터 3년간 KBO리그 메인 타이틀 스폰서였다. 타이어뱅크가 메인 스폰서로 활동한 지난 3년간 국내 프로 스포츠 사상 최초 800만 관중 2년 연속 돌파라는 신기록을 달성했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지난 3년간 메인 타이틀 스폰을 진행하며 고객과 야구팬들에게 받은 사랑과 격려를 돌려 드리기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 했다"며 "야구팬, 고객과 함께 KBO리그의 흥행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는 계기를 계속해 마련 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