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교육

한우리독서토론논술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한우리독서토론논술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독서논술 부문 5년간 1위

국내 첫 독서토론논술 브랜드인 한우리독서토론논술이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독서부문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한우리독서토론논술



독서교육 전문 브랜드 한우리독서토론논술(대표 김희선)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18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독서논술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이 상은 온라인과 모바일, 전화설문 등 대국민 투표를 통해 한 해 동안 경제, 사회, 문화 등 각 분야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상으로 올해 16회째를 맞았다.

한우리독서토론논술은 독서논술 부문에서 대국민 투표와 심사위원 및 자문위원의 심의 과정을 거친 결과 1위를 차지했다. 특히 학생들의 교과 과정을 바탕으로 한 맞춤형 독서 지도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다는 평이다.

한우리독서토론논술은 국내 첫 독서토론논술 브랜드로 유아부터 고등학생까지 수준별 교과 주제를 바탕으로 선정한 필독서를 읽고 관련 주제로 글쓰기, 발표, 토론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올해 학생 회원 수는 약 10만 명, 독서지도교사는 4500여 명이고, 전국 약 430개 가맹센터가 있다.

한우리독서토론논술 조호성 교육사업본부장은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는 브랜드 대상에 한우리가 5년 연속 이름을 올려 굉장히 영광스럽다"며 "국내 대표 독서토론논술 브랜드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더욱 학생들의 사고력 향상을 위한 방법을 강구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