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CJ제일제당,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 참가…비비고·고메 알렸다

CJ제일제당이 27일부터 29일까지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에서 열린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에서 'CJ올리브마켓 가정간편식 Roda' 부스를 운영했다./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 참가…비비고·고메 알렸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7일부터 29일까지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에서 열린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은 올해 3회째를 맞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행사로, 약 2만 여명의 방문객이 참여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CJ제일제당은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에서 'CJ올리브마켓 가정간편식 로드(Road)' 부스를 운영하면서 '햇반컵반', '비비고', '고메' 등 자사 대표 가정간편식(HMR) 브랜드를 알렸다. 부스는 가정간편식 메뉴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식문화 플랫폼(Simple & Delicious)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먹거리, 즐길 거리 등을 준비했다.

특히 제품을 단순히 진열해 소개하는 부스에서 탈피, 특별한 미식과 가정간편식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식문화 공간으로 꾸몄다. CJ제일제당 가정간편식 제품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제대로 된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집중 소개했다.

이를 위해 CJ제일제당은 '햇반컵반', '비비고', '고메', '더건강한', '쁘띠첼' 등 5개 브랜드를 활용한 캠핑 메뉴를 개발해 판매했다. 가정간편식 메뉴의 다양화와 가치 전달에 초점을 맞춰 캠핑장에 가장 잘 어울리는 메뉴를 구현하거나 고명(토핑)을 추가해 제공했다.

'햇반컵반'의 경우 최근에 출시한 프리미엄 신제품 '버섯곤드레비빔밥'과 '낙지콩나물비빔밥'으로 구성한 '햇반컵반+가니시 세트'를 판매했다. '비비고' 제품을 활용해 '왕교자 와사비마요'와 '불고기 비빔밥' 메뉴를 운영했다. '고메'는 '미트볼 샌드위치'와 '로제치킨나쵸'를, '더건강한햄'은 '베이컨핫도그'와 '스틱프라이즈'를 선보였다.

김일두 CJ제일제당 비비고팀 부장은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가정간편식 브랜드를 알리고 각 제품의 본질인 맛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면서 "트렌디한 HMR 식문화를 이끌어가기 위해 HMR 플래그십 스토어인 'CJ올리브마켓'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