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나뚜루, '청포도 소르베' 출시

나뚜루 청포도 소르베/롯데제과



나뚜루, '청포도 소르베' 출시

롯데제과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청포도의 제철인 8월을 맞아 '청포도 소르베'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청포도 소르베(Sorbet)'는 청포도 과육을 그대로 사용해 중간 중간에 씹히는 식감이 좋다. 포도 알갱이가 시지 않고 적당히 상큼한 맛을 부각시켜 주어 소르베 특유의 깔끔한 뒷맛을 완성시켜준다. 청포도 과육이 들어간 아이스크림으로는 '청포도 소르베'가 국내 첫 사례다. '청포도 소르베'는 일부 특수점을 제외한 나뚜루의 전국 매장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2700원이다.

나뚜루는 '청포도 소르베'에 얼음을 넣어 갈아 만든 음료 형태의 '청포도 블랜디드'도 동시에 선보인다. '청포도 블랜디드'는 얼음이 더해져 청량감을 배가시킨다. 가격은 4200원이다.

나뚜루 관계자는 "올 여름 날씨가 유난히 더워, 상대적으로 상큼하고 청량감이 높은 제품들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