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제과, '스키피바'에 이어 '스키피콘' 출시

스키파콘/롯데제과



롯데제과, '스키피바'에 이어 '스키피콘' 출시

롯데제과가 '스키피바'의 인기에 힘입어 콘 아이스크림 타입인 '스키피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롯데제과 빙과 신제품 '스키피바', '인투더망고바'는 출시 보름 만에 150만개의 판매고를 올린 제품이다. 그 중 '스키피바'는 글로벌 브랜드 '스키피'의 땅콩버터를 사용하여 본연의 맛을 잘 살렸고 최근 식품업계에서 유행하고 있는 '단짠'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하자마자 인기몰이 중이다.

'스키피콘'은 바삭하면서 고소한 과자부분과 달고 짭조름한 맛이 잘 어울린다. 또 '스키피바'에는 없던 땅콩버터시럽을 사용했다. 한 입 베어 물면 입안에 땅콩버터시럽이 부드럽게 들어와 땅콩버터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유지방 함유량을 높여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를 강화시켰다. '스키피콘' 윗부분에는 땅콩이 뿌려져 있고 그 위에 초콜릿으로 장식되어 시각적인 효과를 더했다. 또 기존 '스키피바'에 비해 콘 형태로 만들어져 취식이 상대적으로 편하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스키피바'의 후속 제품인 '스키피콘'에 이어 아이스 샌드와 파인트 형태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