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은 지난 7일 명동 사옥에서 '손님불편제거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그룹의 핵심가치인 '손님의 기쁨'을 최우선으로 하는 소비자중심 경영문화를 확립키로 했다. 이 날 출범식에 참석한 손님불편제거위원회 위원인 각 관계사 CEO들이 손님 관점에서의 불편사항, 불합리한 관행 등을 적어 놓은 보드판을 직접 닦아 제거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정수진 하나카드 사장(왼쪽부터),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위원장),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 윤규선 하나캐피탈 사장.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7일 명동 사옥에서 '손님불편제거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그룹의 핵심가치인 '손님의 기쁨'을 최우선으로 하는 소비자중심 경영문화를 확립키로 했다. 정수진 하나카드 사장(앞줄 왼쪽부터),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위원장), 윤규선 하나캐피탈 사장, 주재중 하나생명 사장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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