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빙그레, '요플레 토핑' 출시

요플레 토핑/빙그레



빙그레, '요플레 토핑' 출시

빙그레 요플레가 신제품 '요플레 토핑'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요플레 토핑 다크초코', '요플레 토핑 오트&시나몬' 등 2종으로 토핑 본연의 맛을 살리는 데 주력했다. 요플레 토핑은 토핑의 바삭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원재료에 특별한 가공없이 그대로 부숴서 요거트와 분리해 포장했다. 먹기 직전에 요거트에 섞어서 먹음으로써 요거트로 인해 토핑이 눅눅해 지는 것을 방지한 것이다.

'요플레 토핑 다크초코'는 다크초콜릿과 브라우니 쿠키, 풍미 깊은 솔티드 카라멜을 조화롭게 섞었으며, '요플레 토핑 오트&애플시나몬'은 고소한 오트와 애플시럽을 넣어 상큼함을 살렸다.

빙그레는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온라인 영상 광고도 시행한다. 지난해 요플레 모델로 발탁한 배우 이세영을 2년 연속으로 기용한다.

빙그레 관계자는 "요플레 토핑은 진한 요거트와 토핑의 식감으로 바쁜 현대인들의 아침 대용식으로도 손색이 없지만 165㎉에 불과해 부담이 적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편의에 초점을 맞춘 신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