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주류, '클라우드' 새 광고 온에어

클라우드 광고/롯데주류



롯데주류, '클라우드' 새 광고 온에어

롯데주류가 '클라우드'의 두 번째 광고동영상 '첫 모금편'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광고는 김혜수와 김태리가 무대에 오르기 전 마음을 다잡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대중에게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준비하는 두 여배우의 모습이 '클라우드'의 '첫 모금이 마지막 모금까지'라는 카피와 자연스럽게 연결된다.

1편에 이어 '클라우드'의 맛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했다. 특히 김혜수와 김태리가 교차하며 읊조리듯 말하는 내레이션으로 광고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롯데주류는 관계자는 " '클라우드'만의 고급스러움을 영상에 녹여 내고자 노력했다"며 "제품 속성과 두 모델의 특색이 어울려 서로가 돋보이는 광고가 완성된 만큼 소비자에게 긍정적으로 어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