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재테크

OK저축은행, 태권브이 이어 `읏맨` 캐릭터 마케팅

OK저축은행이 읏맨캐릭터를 TV광고에 선보였다/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이 태권브이에 이어 4년 만에 자체 개발한 '읏맨' 캐릭터를 TV 광고에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OK저축은행의 신규 캐릭터 '읏맨'은 한글 '읏'을 왼쪽으로 돌려서 보면 영어 'OK'가 된다는 점에 착안했다.

'읏맨'은 기존 금융권 광고에서 볼 수 없던 친근한 캐릭터로 '뭐든지 OK!'라는 긍정의 힘을 불어 넣어주는 무한긍정 슈퍼히어로다.

OK저축은행은 상품광고, 업무 차량 랩핑, 자사 골프 대회 홍보 등 여러 방면에서 '읏맨'을 활용하고 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기존 고정관념에서 벗어난 신규 캐릭터 읏맨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는 OK저축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