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글로벌 남성 그루밍 사업부문 총괄 존 스미스 부사장이 필립스 전기면도기 80년 브랜드 히스토리를 발표하고 있다. /필립스코리아
필립스 글로벌 남성 그루밍 사업부문 총괄 존 스미스 부사장이 필립스 전기면도기 80년 브랜드 히스토리를 발표하고 있다. /구서윤 기자
필립스가 자사의 혁신 기술을 집대성한 전기면도기 신제품 플래그십 모델 'S9000 프레스티지'를 15일 한국에서 최초로 출시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필립스 글로벌 남성 그루밍 사업부문 총괄 존 스미스 부사장은 "한국에서 팔리는 전기면도기 3개중 2개 이상이 필립스 제품"이라는 자부심과 함께 신제품에 대한 성능을 소개했다.
S9000 프레스티지는 밀착면도와 함께 피부보호를 통해 최상의 면도를 선사한다. S9000 프레스티지의 핵심기술인 '나노스틸 정밀 블레이드'는 필립스의 80년 면도날 기술에 스웨덴 철강 기술을 더해 초근접 밀착 면도에 최적화되어 있다.
특수 나노 코팅된 72개의 면도날은 분당 15만번의 오차 없는 컷팅을 통해 기존 9000 시리즈 대비 3배 더 날카롭고 정밀한 절삭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최고의 모터 성능 및 지능을 담은 '인텔리전트 쉐이빙 센서'가 분당 900번 수염 밀도를 파악해 모터 파워를 조절, 완벽한 맞춤 면도를 제공한다.
또한, '초근접 컴포트 쉐이빙 시스템'이 탑재돼 면도 효율을 한층 높였다. 특히, 일반 성인 머리카락의 1/2 굵기 수준의 54μm(마이크로미터) 초극막 면도망이 빈틈없는 피부 밀착을 도울 뿐만 아니라, 기존 9000 시리즈 대비 면도망 트랙 넓이가 50% 확대돼 1.5배 더 많은 수염을 한 번에 정리하며 반복 면도에 의한 피부 손상까지 방지한다.
'수퍼 스킨 컴포트 링'도 S9000 프레스티지의 격을 한층 높였다. 금속성 안료가 한 겹 더 얇게 특수 코팅된 수퍼 스킨 컴포트링이 피부 마찰을 감소시켜 필립스 역대 최고의 피부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8방향으로 움직이는 면도 헤드가 어떠한 얼굴 굴곡에도 미세 수염까지 한 번의 움직임으로 깔끔한 면도를 돕는 세계 최초 '8방향 무빙헤드 시스템', 면도 중 면도날을 자동으로 연마함으로써 언제나 새 것 같이 유지하는 '셀프 엣지 시스템' 등 필립스 전기면도기의 모든 혁신 기술을 집약했다.
첨단기술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도 높였다. 필립스는 최초로 면도기에 도입한 'Qi 호환 무선 충전 패드'를 제공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Qi 규격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휴대폰도 호환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개인 취향 및 면도 부위에 따라 속도를 조절해 3단계 맞춤 면도가 가능하며, 모션 센서 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개인 맞춤 면도 설정, 배터리 잔량, 충전 표시, 과열 표시, 청소 필요 표시, 여행용 잠금 표시, 면도 헤드 교환 표시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S9000 프레스티지는 IPX7 완전방수 등급으로 습식 면도는 물론 흐르는 물에 간편하게 세척 가능하다. 스마트 클릭 기능으로 코털 트리머 헤드를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다. 출고가격은 65만원으로 백화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