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스타벅스, 핼러윈 음료·푸드·카드 선봬

스타벅스가 핼러윈을 주제로 한 음료 및 푸드, 스타벅스 카드를 선보인다./스타벅스커피



스타벅스, 핼러윈 음료·푸드·카드 선봬

스타벅스가 국내 진출 19년 만에 처음으로 핼러윈 시즌을 운영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핼러윈을 주제로 한 음료 및 푸드, 스타벅스 카드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스타벅스에 숨어있는 유령을 찾아보세요'라는 주제로 핼러윈 축제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유령, 호박, 뱀파이어, 몬스터 등을 음료와 푸드, 스타벅스 카드 디자인에 반영했다.

핼러윈 시즌에 새롭게 출시되는 음료는 생크림 위에 앉은 박쥐 모양의 초콜릿과 딸기 소스가 흘러내리는 듯한 모습이 인상적인 '뱀파이어 프라푸치노'와 귀여운 몬스터 얼굴이 콜드 폼 위에 그려진 '몬스터 카푸치노' 등 2종이다.

아울러 진한 초콜릿 크림과 초콜릿 크런치가 들어간 '핼러윈 크런치 컵케이크'와 단호박의 달콤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핼러윈 펌킨 타르트' 및 '할로윈 마카롱' 3종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핼러윈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킬 수 있는 '핼러윈 그림자 코스터' 2종 중 1개를 핼러윈 음료 또는 푸드를 포함해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핼러윈 그림자 코스터'는 컵 아래 놓았을 때 마치 유령 그림자가 음료를 따라오는 듯한 모습으로 디자인되어 재미를 더한다.

또한 핼러윈 시즌을 기념해 최초로 출시되는 '2018 해피 핼러윈 카드'는 1만원 이상 최초충전이 가능하며, 3만원 이상 최초충전 시 펼쳤을 때 카드가 튀어나도록 특별 제작된 핼러윈 팝업 카드 케이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스타벅스는 매장 내에서 핼러윈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5곳의 스타벅스 'Trick or Treat' 매장을 18일부터 31일까지 운영한다. 스타벅스 더종로R점, 이태원역점, 홍대삼거리점, 스타필드코엑스몰R점, 강남R점 등 총 다섯 곳이 핼러윈 콘셉트로 꾸며져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백지웅 스타벅스 마케팅 & 디지털 총괄부장은 "잠시나마 익숙한 일상에서 벗어나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핼러윈 시즌을 준비했다. 많은 고객 여러분이 스타벅스 매장에 들렀을 때 마치 축제에 온 것 같은 기분으로 즐겨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