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한화생명, '63계단오르기' 행사 진행

/한화생명



한화생명은 다음 달 11일 '63계단오르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16회째를 맞는 63계단오르기는 63빌딩의 249m, 1251개 계단을 오르는 국내 최초의 수직 마라톤 행사다.

한화생명은 단순히 개인의 기록 경쟁을 위한 대회가 아니라 동료들과 함께 도전하자는 취지로 한화그룹의 '함께 멀리' 정신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올해부터 '63계단오르기대회'가 아닌 '63계단오르기'로 행사명을 변경했다.

참가신청은 오는 25일 오후 6시부터 31일까지 한화생명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 가능하다. 참가비는 1만5000원이며 총 630명의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참가부문은 기존의 기록 경쟁 부문과 베스트 드레서 부문에 팀 부문과 어드벤처 부문 등 4개 부문이다.

참가 단위 중 그룹원이 가장 많은 팀에게 시상하고 가족 단위로 가장 빠르게 완주한 팀, 가장 빨리 완주한 커플에게도 시상할 예정이다.

나만의 기준, 나만의 방식을 설정해 참여하는 방식의 어드벤처 부문도 있다. 레이스 참가 목표가 독특한 완주자에게도 상품을 제공한다.

총 63명의 수상자에게는 63파빌리온 및 워킹온더클라우드 식사권, 63빌딩 골드 피규어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 참가자들이 63빌딩 오르기를 완주하면 완주자 1명당 취약계층 청소년 2명에게 63빌딩 통합관람권이 매칭 기부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