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남양유업, '루카스나인 라떼 밀크티' 출시

루카스나인 라떼 밀크티/남양유업



남양유업, '루카스나인 라떼 밀크티' 출시

남양유업이 루카스나인 라떼 신제품 '루카스나인 라떼 밀크티'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루카스나인 라떼 밀크티'는 세계 3대 홍차 중 하나인 스리랑카 우바 홍차의 독특한 향과 1A 무지방우유를 사용한 라떼크리머의 풍부한 우유거품으로 홍차전문점의 진하고 향긋한 밀크티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스틱 내에 질소를 충전하여 더욱 신선한 밀크티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2016년 11월에 처음 출시된 루카스나인 라떼는 남양유업이 커피믹스 시장에 진출한 이후 커피믹스 시장에서 점유율 확대를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대표 브랜드다. 이후 더블샷, 바닐라, 스위트, 그린티, 콜드브류, 돌체, 카페모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으며, 이번에 출시된 밀크티는 홍차의 향긋한 풍미와 깔끔한 맛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남양유업은 루카스나인 라떼 밀크티 출시로 루카스나인 라떼 브랜드에 총 9종의 제품을 보유하게 됐다.

작년 상반기 대비 월평균 판매량이 15.6%나 증가할 정도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루카스나인 라떼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이 연말 판매량 견인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