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쥬씨, 겨울철 디저트메뉴 라인업 강화

애이미샌드/쥬씨



쥬씨, 겨울철 디저트메뉴 라인업 강화

쥬씨(JUICY)가 샌드위치를 출시하며 디저트 라인업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30일 밝혔다.

쥬씨는 그간 디저트 라인업을 꾸준하게 강화해 왔다. 2016년부터 고객이 손쉽게 선택할 수 있는 쿠키나 슈스틱, 치즈스틱 같은 제품들을 출시해왔다. 쥬씨는 이에 그치지 않고 매장에 있는 생과일을 활용한 과일 메뉴인 '쥬씨락'을 비롯해 영하 40도 이하로 생과일을 급속 동결건조한 '쥬앤칩스' 그리고 우유와 과일을 결합한 '쥬씨목장' 등 쥬씨의 브랜드 정체성인 '과일'을 활용한 '팔 거리'도 적극적으로 늘려 매출 증대를 꾀했다.

쥬씨에서 이번에 출시하는 샌드위치의 이름은 '애이미(愛二味)샌드'이며, '내가 사랑하는 두 가지 맛의 샌드위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애이미샌드'에는 햄과 치즈 두 가지 재료가 식빵 사이사이의 버터와 함께 담겨 있다.

쥬씨 측은 테이크아웃 브랜드의 특성상 비수기일 수밖에 없는 이번 겨울 매출을 증대시키기 위해 소비자들이 편리하면서도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 등을 신규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쥬씨는 이번 샌드위치 외에도 기존에 출시하였던 마카롱 또한 업그레이드하여 재출시한다고 밝혔으며, 이러한 디저트 메뉴들이 '요기요'나 '배달의 민족' 등 배달주문에도 포함될 수 있도록 구성한다는 방침이다.

김보라 쥬씨 마케팅부 주임은 "많은 고객이 꾸준하게 애용하는 샌드위치를 금번에 출시하게 됐다"며 "과일주스와 잘 어울리는 쥬씨의 디저트 메뉴들을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맛있게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