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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해물안성탕면, 출시 50일만에 1800만개 판매

농심 해물안성탕면/농심



농심 해물안성탕면, 출시 50일만에 1800만개 판매

농심은 해물안성탕면이 출시 50일 만에 1800만개가 판매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달 10일 출시된 해물안성탕면은 쫄깃한 면발과 시원하고 구수한 해물된장뚝배기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빠르게 사로잡았다. 국물라면 성수기인 10월(4분기)에 접어들면서 판매량이 급증했다. 지난 9월 라면시장에서도 11위를 차지하면서 10위권 진입을 눈앞에 두고 있다.

닐슨코리아 자료에 따르면 해물안성탕면은 9월 첫 달 20일간 매출 30억원으로 전체 라면시장 11위를 기록했다. 농심 관계자는 "한 달을 다 채운 10월 매출을 예상해보면, 시장 TOP 10 진입도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물안성탕면의 인기는 라면시장 대표 스테디셀러 '안성탕면'의 브랜드 파워에도 기인한다. 안성탕면의 친근한 이미지와 충성도 높은 고객층이 해물안성탕면으로 이어져, 자연스럽게 판매로 연결됐다.

농심 관계자는 "기존 안성탕면에 해물을 넣어 즐겨 먹는 소비자 트렌드를 읽은 것이 주효했다"며, "안성탕면 특유의 된장맛에 각종 해물로 맛을 살려, 안성탕면 마니아층과 해물라면 소비층 모두에게 합격점을 받은 결과"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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