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SPC 쉐이크쉑, 한정판 '쉑마이스터 버거' 출시

쉐이크쉑 쉑마이스터버거/SPC그룹



SPC 쉐이크쉑, 한정판 '쉑마이스터 버거'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쉐이크쉑(Shake Shack)'이 '쉑마이스터 버거'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쉑마이스터 버거'는 쉐이크쉑 시그니처 맥주인 '쉑마이스터 에일'로 마리네이드해 깊은 풍미를 낸 샬롯(작은 양파의 일종)을 바삭 하게 튀겨 클래식 치즈 버거에 올린 제품이다. 양파보다 덜 매우면서 달콤한 튀긴 샬롯을 버거에 토핑해 '쉑마이스터 에일'과 함께 즐기기 특히 좋다.

'쉑마이스터 버거'는 2014년 미국에서 열린 '푸드네트워크 사우스비치 와인앤푸드 페스티벌' 버거 대회에서 '베스트 버거'로 선정된 이후, 영국, 터키, 중동, 러시아 쉐이크쉑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출시되었다가 고정 메뉴로 안착할 만큼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한 제품이다.

'쉑마이스터 버거'는 11월과 12월 두 달 동안 7개 전 매장에서 한정 판매되며, 같은 기간 판매되는 '홀리데이 쉐이크 3종(초콜렛 페퍼민트·크리스마스 쿠키·헤이즐넛)' 및 '쉑마이스터 에일'과 함께 구성된 페어링 메뉴로도 만날 수 있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시즌마다 다양한 한정판 버거를 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쉐이크쉑이 추구하는 '파인캐주얼'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