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미니노어 '노꼭지 PPSU 젖병' 출시
아가방앤컴퍼니의 덴마크 스마트 유아용품 미니노어가 젖꼭지 호환이 가능한 'PPSU 노꼭지 젖병'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미니노어는 덴마크의 친환경적인 철학과 디자인을 느낄 수 있는 육아용품 브랜드로 국내 론칭 1년 만에 5만 개가 판매될 정도로 깐깐한 부모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이번 노꼭지 젖병은 그동안 성원해준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출시하게 됐다.
미니노어 노꼭지 젖병은 안전성과 내구성을 충족시키는 PPSU 소재를 사용했다. 이 소재는 미국 식품의약국(FDA), 공중 위생 및 안전 검증기관(NSF)의 엄격한 인증을 통과해 안전성과 내구성을 모두 갖춘 신소재로 각광받고 있다.
PPSU소재는 열탕소독 및 전자레인지 소독이 가능하고 잘 깨지지 않아 내열성, 내구성을 두루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형태가 변형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타사 젖꼭지와 호환할 수 있어 경제적이기까지 하다.
미니노어 젖병은 유선형 디자인으로 부모가 아이에게 수유할 시 손목에 부담이 적고 북유럽 감성의 곡선 디자인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젖병 뚜껑에는 두 개의 홈이 있어 굴러다니는 것을 방지해 분실 위험을 최소화 한다.
젖병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미니노어 '배앓이 이중 방지 스크류 젖꼭지'는 배앓이 예방 효과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한다. 회오리를 연상시키는 스크류 디자인이 수유 시 많은 양의 음식물이 갑자기 주입되는 것을 막고 가스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한다. 더불어 젖병 내 발생하는 내부 공기를 외부로 빠져나가게 도와줘 아이들의 배앓이를 예방할 수 있다.
윤해련 아가방앤컴퍼니 온라인용품부문 팀장은 "미니노어 젖병은 국내 론칭되자마자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대표적인 출산선물로 자리잡았다"며 "이번 노꼭지 젖병 출시로 부모들의 젖꼭지 구매 부담을 덜어 경제적인 면까지 만족도를 높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