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신한카드-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실시

/신한카드



신한카드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아마존과 함께 해외직구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아마존과의 협력을 통해 해외직구 고객의 이용패턴 등 다양하고 방대한 데이터를 분석하고 한국인이 선호하는 상품, 한국에 직접 배송이 가능한 상품, 아마존이 직접 공급하는 신뢰성 있는 상품 등으로 구성된 신한카드 고객 전용 포털을 구축했다.

해당 전용 포털을 신한카드가 운영하는 모바일 플랫폼 신한페이판(PayFAN)에 연결하고 한글 광고를 게시해 해외직구 이용에 불편함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신한카드 고객 전용 포털은 전 세계적으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가 시작되는 지난 15일 동시에 오픈했다. 현재 150~500달러 내 구매 시 25달러, 500달러 이상 구매 시 70달러를 구매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포털과 이벤트는 신한페이판 내 새롭게 출시된 글로벌 여행·직구 서비스인 '글로벌 플러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글로벌 플러스는 숙박·교통·액티비티 등 다양한 글로벌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