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동양생명, 보험계약 관리 '모바일창구' 앱 개선

/동양생명



동양생명은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험계약 관리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 '동양생명 모바일창구'를 대폭 개선했다고 22일 밝혔다.

기존 모바일창구 앱 이용 고객 모니터링 결과를 토대로 앱 디자인과 메뉴 전개 방식을 개선했다.

'동양생명 모바일창구'에 로그인하면 가장 먼저 '나의 계약조회', '사고보험금 청구' 등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 항목을 볼 수 있게 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또 로그인 시간대에 따라 마이페이지 화면이 변경되고 앱 구동 속도를 높였다.

아울러 고객이 보험계약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주요 안내 사항을 메시지 방식으로 제공하는 알림 서비스와 동양생명에서 발송한 모든 안내장 발송 현황을 제공하는 안내장 발송내역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