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DB손보, 옐로카펫 소재 새로운 광고 선봬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23일 사회공원 사업인 '옐로카펫'을 소재로 따뜻한 가족사랑을 담은 새 광고를 선보인다.

광고의 메인 소재인 옐로카펫은 횡단보도 이용 시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대기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어린이 안전 공간을 의미한다.

DB손보는 지난 2016년 7월부터 전국 초등학교 앞 횡단보도에 옐로카펫을 설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오며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통해 가족사랑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이번 광고에는 옐로카펫 안에서 안전하게 대기하는 딸 아이가 옐로카펫 밖에서 신호를 기다리는 아빠 지진희를 귀엽게 꾸짖는 장면을 통해 교통안전에 대한 경각심과 가족의 유쾌한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광고는 이날부터 케이블 TV와 주요 온라인 매체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