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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보험

KB손보, 7년 연속 '인터넷소통 잘하는 손보사' 선정

KB손해보험은 지난 22일 한국언론진흥재단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제11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에서 인터넷소통분야 손해보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KB손해보험 SNS 운영담당자(오른쪽)과 김선동 자유한국당 의원이 키념촬영을 하고 있다.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제11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에서 7년 연속 인터넷소통분야 손해보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은 고객만족도 조사와 전문가 검증을 통해 디지털 기반 고객 소통 활동에 탁월한 성과를 보인 기업과 공공기관을 선정해 시상하는 이 분야 최고 권위의 상이다.

KB손보는 소통 종합지수에서 손해보험사 중 최고 점수인 78.42점을 획득하며 2012년을 시작으로 7회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올해 새롭게 개최된 '대한민국 디지털콘텐츠대상'에서도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KB손보는 올해 3월 미디어센터 'KB손해보험 인사이트'를 오픈해 브랜드 저널리즘 기반의 온라인 소통 채널 운영을 시작했다. 15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페이스북 페이지를 비롯한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네이버 포스트 등 여러 SNS채널을 기반으로 고객들과 소통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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