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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시간' 테마로 라이프플러스 디지털 캠페인 진행

라이프플러스(Lifeplus) 디지털 캠페인 광고 모델인 박준형이 '시간'을 테마로 한 라이프플러스 브랜드의 굿즈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화생명



한화생명은 시간을 테마로 한 새로운 라이프플러스(Lifeplus) 디지털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Lifeplus는 한화금융 계열사(생명, 손해보험, 투자증권, 자산운용, 저축은행)의 공동 브랜드로 고객들이 '더 나은 선택과 경험을 통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더 잘 살기 위해, 라이프 애즈 어 서비스(Life as a service)'를 이야기하는 TV광고에 연동한 디지털 프로모션이다. 디지털 영상은 예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박준형이 모델로 등장한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누구나 경험해 봤을 일상의 공감 상황을 기발한 영상과 브랜드 굿즈로 담아냈다"며 "일상적인 상황에 기발한 반전 멘트를 선보여 재미와 공감을 이끌어냈다"고 설명했다.

Lifeplus 브랜드 굿즈는 디지털 영상을 확인한 후 신청한 이들에게 추첨을 통해 총 6000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 달 16일까지다. 디지털 영상은 Lifeplus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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