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네이버, 'D-커머스 브랜드 스토리 공모전' 진행

네이버는 다음달 2일까지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와 'D-커머스 브랜드 스토리 공모전'을 진행한다. /네이버



네이버가 'D-커머스 프로그램'을 통해 스몰비즈니스 브랜딩 지원에 나선다.

네이버는 다음 달 2일까지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와 'D-커머스 브랜드 스토리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판매자는 자신이 창업을 시작하게 된 계기, 스토어 이름에 담긴 의미, 스토어를 운영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등 다양한 문항에 따라 자신만의 스토리를 풍부하게 담아 공모전에 참여하면 된다.

최종 선정된 20명의 판매자는 자신의 스토리로 꾸민 스토어 기획전에 참여하고, 로고 제작 또는 1:1 맞춤 컨설팅을 지원받는다.

또한 다음 달 12일에 열리는 '제 2회 D-커머스 데이'에 참가해, 브랜딩 전문 교육도 받을 수 있다.

네이버는 지난 6월, 온라인 창업 성장 프로그램인 D-커머스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스토어 거래액 구간에 따라, 필요한 교육 및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네이버 D-커머스 프로그램은 교육 및 컨설팅뿐 아니라 브랜딩 역량 강화까지 시도하면서 판매자 성장을 위한 지원 기반을 더욱 확대하게 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