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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은행

KB금융, 시니어 고객 특화 '열두번의 행복' 브랜드 론칭



KB금융그룹은 28일 시니어 고객에게 특화된 'KB골든라이프 열두번의 행복'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열두번의 행복'이란 매월 찾아오는 월급날의 행복을 은퇴 후에도 느낄 수 있도록 금융 상품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KB금융이 엄선한 국내외의 안정성과 높은 수익성을 추구하는 투자 상품으로 구성된 분할지급식 상품 셀렉션이다.

분할지급식 상품은 고객의 투자자금을 운용해 발생한 수익을 투자자가 원하는 지급 시기에 정기적으로 일정액을 지급하는 형태로, 국민연금이나 개인연금 외의 추가적인 월 소득을 확보해 안정적인 노후생활을 원하는 투자자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열두번의 행복 시리즈는 상품에 따라 3년부터 30년까지 다양한 기간에 걸쳐 투자하고, 투자 기간 만료 후 지급 시기는 상품에 따라 월, 분기, 반기 등 선택 가능하다.

KB금융은 새 브랜드 론칭과 함께 펀드와 신탁상품 4종을 출시했다. 향후 특화 상품 5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시리즈 상품은 고객의 투자 수요를 반영해 부동산과 채권, 주가지수 등 다양한 투자자산으로 운용되며 고객의 투자성향에 따라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다. 또 상품에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행복건강 서비스 등 시니어 고객에 특화된 비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상품 판매처는 KB국민은행과 KB증권 전국 영업점이다. 시리즈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여행상품권과 건강검진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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