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임페리얼, '2018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환경부 장관상 수상

페르노리카 코리아 임페리얼이 '2018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했다./페르노리카 코리아



임페리얼, '2018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환경부 장관상 수상

임페리얼은 '2018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에서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2018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은 기획재정부, 문화체육관광부,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수상으로, 각 기업의 3년간 사회공헌 활동 사례를 평가해 우수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임페리얼은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사회공헌을 펼치며, 누구나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주력해왔다. 이에 해마다 새로운 혁신과 진화를 거듭하며 사회공헌 캠페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성공적으로 제시해온 점을 인정 받아 이번 환경부 장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3년 국내 해양보호를 위해 시작된 임페리얼의 사회공헌 활동은 2016년 '위 세이브 투게더 캠페인'을 론칭한 이래 혁신적인 변화를 이뤄왔다. 2016년 업계 최초로 '기부형 소셜 펀딩' 방식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이어 2017년에는 임페리얼 브랜드 웹툰인 4버디스를 SNS에 접목해 일상 속 기부 문화를 조성하는 데 성공했다.

김경연 페르노리카 코리아 임페리얼 마케팅팀 이사는 "많은 소비자들이 '위 세이브 투게더'가 전개하는 혁신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고 나눔 문화의 가치를 즐겁게 공유해나갈 수 있도록 페르노리카 코리아 임페리얼의 임직원들은 매해 노력을 기울여왔다"며 "앞으로도 페르노리카 코리아 임페리얼은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혁신적으로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