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DB손보,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기업부문 대상 수상



DB손해보험이 제11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시상식에서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행사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고 SNS를 활용한 고객지향적 소통마케팅 우수사례를 발굴해 시상한다.

소통지수, 콘텐츠 경쟁력지수, 운영성 3개 부문에서 기업 및 기관의 평가를 실시한 결과 DB손보가 소비자와 가장 활발하게 소통하는 기업으로 선정됐다.

DB손보 관계자는 "공식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외에도 자녀보험과 육아 정보를 집중 제공하는 아이사랑 블로그, 자동차와 운전자보험 정보를 제공하는 내차사랑 블로그를 운영하며 고객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큰 도움이 될 다양한 정보 콘텐츠를 제공해 새로이 변경된 사명처럼 늘 세련되고 트렌디한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