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의 요정' 휴게공간에 시공된 동화자연마루 '나투스 진 트라버틴 라이트'
동화그룹은 동화자연마루가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 강마루 대표 제품인 '나투스 진'을 협찬했다고 4일 밝혔다.
나투스 진은 친환경 신소재 나프(NAF·포름알데하이드 무첨가) 보드를 활용한 최고급 바닥재로 포름알데히드 방출이 거의 없고 라돈(Radon) 저감 기능도 갖췄다. 일반 강마루 대비 내수성, 내구성도 월등하다.
나투스 진은 총 24가지 다양한 색상과 패턴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어 공간을 개성 있는 분위기로 연출하기 쉽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 장선결(윤균상 분)과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가득한 취업 준비생 김오솔(김유정 분)이 만나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첫 방영 이후 원작 웹툰의 유쾌한 웃음과 설렘을 고스란히 살렸다는 호평을 얻으며 4.2% 시청률로 비지상파 월화극 1위 자리에 올랐다.
협찬 제품은 은은한 크림 색상의 대리석 패턴이 특징인 강마루 '나투스 진 트라버틴 라이트' 다. 극중 장선결(윤균상 분)의 회사인 '청소의 요정' 휴게공간에 시공돼 청소 회사의 깨끗하고 밝은 느낌과 직원들이 자유롭게 소통하는 편안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장선결의 할아버지인 차회장(안석화 분)의 집무실도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탁월한 '나투스 진 트라버틴 라이트'로 시공하여 겉으로는 무섭고 무뚝뚝하지만 누구보다 정이 많은 차회장의 성격을 인테리어에 반영했다.
동화자연마루 관계자는 "강마루 나투스 진은 연출하고 싶은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패턴과 색상을 보유하고 있어 주인공의 분위기를 표현해야 하는 드라마 공간 연출 시 각광받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방송 협찬을 통해 주력 제품과 새로운 패턴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