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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제 23회 소비자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신한카드가 '제 23회 소비자의 날'을맞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제23회 소비자의 날' 기념 행사에서 소비자 중심 경영과 소비자 권익 증진에 앞장선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원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관하며, 매년 소비자 권익 향상에 노력한 개인과 단체를 선정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고객 중심의 경영 활동을 바탕으로 고객과 소통을 확대하고 소비자 권익 보호 관점으로 제도와 업무를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다양한 카드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는 '고객패널 제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신한폴(Poll)', 탁월한 소비자 제안 아이디어를 시상하는 제도인 '예스 리워드(Yes-Reward)' 프로그램, 임원이 직접 소비자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숨비소리' 소통 프로그램 등을 지속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한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표창은 모든 경영 활동에서 고객만족을 최우선하는 신한카드의 고객중심 경영 이념과 소비자 권익 보호 활동을 객관적으로 인정받았다는 데에 그 의미가 깊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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