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교육

시원스쿨랩, '대학생이 선정한 토익 학습 브랜드' 1위

외국어교육 전문기업 시원스쿨이 만든 프리미엄 토익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5일 서울미디어그룹이 주최한 2018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에서 '대학생들이 선정한 토익 학습 브랜드' 1위를 수상했다. /시원스쿨



외국어교육 전문기업 시원스쿨은 프리미엄 토익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5일 서울미디어그룹이 주최한 2018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에서 '대학생들이 선정한 토익 학습 브랜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시원스쿨랩은 대학 입학과 졸업, 취업 등을 위해 필요한 토익, 영어 말하기 실력을 검증해 주는 토익스피킹과 오픽, 유학과 이민에 필요한 아이엘츠, 공무원·군무원·노무사·세무사 등의 응시에 필요한 지텔프, 국가자격시험과 대학 편입학 및 졸업 인증 등에 필요한 텝스 등 시험영어와 관련한 전 영역의 학습 콘텐츠를 개발해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기존 토익인강이나 교재들과 차별화된 기출 빅데이터 기반의 학습 콘텐츠가 특징이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토익 학습서 베스트셀러 집필진, 토익 수십 회 만점 연구원, 미국과 영국 명문대학원 테솔 석사 출신 영어 테스트 전문가 등 최고 수준의 시험영어 전문 연구원들이 모여 지난 10년간 토익 시험에 출제된 기출문제들을 분석해, 적은 학습 분량으로도 단기간에 토익 고득점이 가능하도록 기출 빅데이터 기반의 토익 학습 시스템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시원스쿨랩은 콘텐츠 개발에만 무려 26만4000시간에 달하는 연구 시간을 투자했으며, 시원스쿨어학연구소 연구원들이 매월 직접 토익 시험에 응시해 시험 유형과 출제방식 등을 정밀 분석한다. 시원스쿨어학연구소 신승호 소장은 "시원스쿨랩 토익은 빅데이터 정밀 분석을 통해 시험에 나오는 핵심 콘텐츠를 출제 우선순위별로 선별하고, 출제 빈도와 중요도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토익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국내 최고 수준의 강사진과 연구진이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교재와 강의를 통해 토익 학습자들의 고민 해결과 빠른 목표 달성에 기여할 것"이라 말했다.

시원스쿨랩은 앞서 포브스코리아의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1위, 2017 헤럴드 선정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브랜드 토익인강 부문 대상, 2018 한국소비자평가 온라인 교육 부문 1위를 수상했었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토익 시험 당일 실시간으로 토익 정답을 확인하고 채점 받을 수 있는 '토익 시험 당일 분석 서비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