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교육

미래엔 '웹어워드 코리아 2018' 프로모션 부문 최우수상

미래엔 '웹어워드 코리아 2018' 프로모션 부문 최우수상

미래엔, 웹어워드코리아 2018 기업프로모션 분야 최우수상 /미래엔



교육출판전문기업 (주)미래엔(대표 김영진)은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는 '웹어워드 코리아 2018'에서 기업프로모션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웹 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 심사로 한 해 동안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미래엔은 지난 해 전개한 '선생님이 교과서다' 브랜드 캠페인의 웹사이트로 비주얼 디자인과 UI 디자인, 콘텐츠, 서비스, 기술, 마케팅 등 6개 분야 심사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캠페인은 선생님과 교과서에 대한 바이럴 영상과 댓글 이벤트, 선생님 칭찬 릴레이 등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와 SNS를 통한 자발적 공유 확산 방식으로 진행됐다. 캠페인 30일 간 170만명이 방문하고 1만여명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성과를 냈다. 캠페인 웹사이트 비주얼 디자인과 콘텐츠 우수성도 주목받았다. 교과서와 선생님, 교육기업으로서의 미래엔을 자연스럽게 연결시키는 디자인 요소와 가독성 높은 레이아웃 등 외적인 호평과 함께 선생님과 교과서의 참된 의미를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였다는 평을 받았다.

미래엔 경영기획실 임채호 실장은 "선생님들의 교육에 대한 열정을 담아 교과서를 만들고자 하는 미래엔의 진심이 많은 공감을 모으며 좋은 평가를 받아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올바른 교육 철학을 중심으로 교육출판기업으로서 전문성을 더욱 키워나가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