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신한금융, '신한플러스' 홍보영상 유튜브 300만뷰 돌파

/신한플러스 '엄마의 당부'편



신한금융그룹은 금융 플랫폼 신한플러스의 마케팅 영상인 '엄마의 당부' 편이 유튜브 조회 수 300만뷰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달 20일 공개 이후 3주 만이다.

'엄마의 당부'는 한적한 시골 버스정류장을 배경으로 집을 떠나는 딸에게 엄마가 '신한플러스'를 사용할 것을 당부하는 내용을 담은 영상이다. 유명 연예인 등장 없이 감동과 반전 재미를 동시에 담아 내며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함께 공개한 '해봤니' 편은 신한 쏠(SOL)에서의 해외주식 투자와 신한페이 판(FAN)에서의 간편이체를 엄마와 딸의 대화로 짧게 보여주는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조회수 40만뷰를 돌파했다.

신한플러스는 대표적인 그룹의 원 신한(One Shinhan) 플랫폼이다. 현재 회원 수 950만명을 돌파했으며, 신한 SOL(신한은행), 신한페이 FAN(신한카드), 신한 i알파(신한금융투자), 스마트창구(신한생명) 등 사용하던 신한금융그룹의 앱을 그대로 활용해 은행, 카드, 금투, 생명의 100여개 주요 금융서비스 및 다양한 포인트 활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