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맥도날드, 올해 첫 신제품 '딸기 칠러' 출시

딸기 아이스 칠러/맥도날드



맥도날드, 올해 첫 신제품 '딸기 칠러' 출시

맥도날드는 2019년 첫 신제품으로 제철 과일인 딸기 시즌을 맞이해 '딸기 칠러'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겨울철 제철 과일로 각광받고 있는 딸기를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맥도날드 신제품 딸기 칠러는 과즙과 얼음을 최적의 비율로 갈아 넣어 환상적인 맛의 조화를 선사한다. 특히 딸기의 붉은 빛깔과 새콤달콤함을 살려 시각과 미각을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딸기는 겨울부터 이른 봄까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한국인이 선호하는 대표적인 인기 과일"이라며 "오직 맥도날드에서만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딸기 칠러로 더욱 상큼하고 달콤한 겨울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딸기 칠러의 가격은 스몰 사이즈 기준 1800원, 미디엄 사이즈 기준 2500원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