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유한킴벌리, 육아 공감대 확산위해 '하기스 일일 체육교실' 열어

유한킴벌리 하기스가 마련한 '하기스 엄빠베(엄마·아빠·베이비) 일일 체육교실'에서 부모들이 아이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는 자사 브랜드 하기스가 부모가 함께 하는 육아문화의 사회적 공감대 확산을 위해 '하기스 엄빠베(엄마·아빠·베이비) 일일 체육교실'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일일 체육교실은 쉴 새 없이 활동하고 잠자고, 먹고 배변하는 아기들의 생활패턴을 엄빠들이 쉽게 느낄 수 있도록 꾸몄다. 참가가족은 체육시간 이후 식사와 낮잠 시간, 기저귀 교체 등의 자연스러운 공동육아를 통해 아기들과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하기스 담당자는 "활동량이 많아 땀이 날 수 있는 환경에는 통기성이 뛰어난 '하기스 에어솔솔'로, 대사량이 많고, 오랜 시간 착용하는 상황에는 '하기스 맥스드라이' 등 계절과 낮밤에 제한 없이 다양한 상황과 목적에 따라 기저귀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체육교실을 개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하기스 엄빠베 일일 체육교실은 하기스가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체험마케팅의 일환으로 VIB(Very Important Baby) 트렌드를 반영했다. 특히 아기가 사용하는 모든 것을 함께 하고 싶은 엄빠들의 욕구충족을 위해 향후에도 하기스 맥스드라이, 하기스 에어솔솔 엄빠체험단을 모집해 부모들이 실제 아기가 사용하는 기저귀를 입고 체험함으로써 목적에 맞은 올바른 기저귀 사용이 왜 필요한지 스스로 느낄 수 있게 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