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코카콜라, 새해 첫 캠페인 모델로 배우 박보검 선정

박보검/코카콜라



코카콜라, 새해 첫 캠페인 모델로 배우 박보검 선정

코카콜라가 새해 첫 캠페인 모델로 배우 박보검을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긍정적인 에너지와 청량한 미소를 통해 젊은 세대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보검은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여심을 강탈하는 훈훈한 비주얼과 정통 멜로·감성 연기를 통해 '국민남친'의 닉네임까지 얻는 등 새해에도 변함없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2014년부터 새해마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말로 표현하기 힘든 마음을 전하는 '마음을 전해요 (Share a Coke)' 캠페인을 선보여온 코카콜라는 올해 박보검과 함께 지난 한 해 동안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온 소비자들을 격려하고, 지금 이대로도 충분히 눈부신 소비자들에게 현재의 모습을 사랑하며 희망찬 새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TV광고를 공개할 계획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배우 박보검의 코카콜라의 캠페인과 잘 부합해 2017년부터 함께 하고 있다"며 "박보검과 함께 하는 이번 코카콜라 새해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지금 이대로도 충분한 현재 스스로의 모습을 사랑하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짜릿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며 희망찬 2019년 새해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