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쥬씨, 생딸기 주스 100만잔 판매 돌파

생딸5종/쥬씨



쥬씨, 생딸기 주스 100만잔 판매 돌파

쥬씨가 지난달 출시한 '생딸5종' 판매량이 100만잔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쥬씨에 따르면 겨울이 제철인 딸기를 활용한 '생딸5종' 시리즈는 폭발적인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17년에 이어 이번 겨울에는 더욱더 많은 100만잔의 판매량를 올리고 있다.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제품은 50만 잔 가까이 팔린 '생딸라떼'이며, 쥬씨의 과일전용 트레이인 쏙(SSOC)에 생딸기와 초콜릿 소스를 결합한 '생딸쏙라떼'의 판매량 또한 높다.

전에 없이 기온의 변동 폭이 매우 컸던 작년 12월 한파 등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쥬씨의 '생딸5종' 시리즈는 출시 1주일 만에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가맹점 매출을 15%까지 상승시키며 다시 한번 딸기 메뉴의 인기를 입증시켰다. 특히 이번 겨울 역시 전국적인 딸기의 인기로 인해 가맹점에서 요청한 물량을 다 제공하지 못하는 딸기 품절 사태까지 빚으며 쥬씨 가맹점의 겨울철 매출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 현재 '생딸5종' 메뉴는 쥬씨 전체 매출 대비 30%를 차지하며 판매의 기염을 토하는 중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