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울렛에서 불꽃놀이 볼래?"
롯데 아울렛은 2일부터 6일까지 이어지는 설 명절 기간을 맞아 '설 맞이 대형 이벤트'를 전개한다. 롯데 아울렛은 2월 5일 단 하루만 전 점포가 쉰다.
점포별 특성에 맞는 불꽃놀이와 풍선 마술쇼, 전통놀이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가족단위로 방문하는 아울렛 고객을 겨냥해 유?아동 설빔과 신학기 맞이 인기 상품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대형 할인 행사를 준비한 것.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에서는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월 6일에 백자동 1층 '전자현악공연'을 시작으로 '기대되는 새해, 불꽃 X 레이져쇼'를 선보인다. 이벤트 시작시각은 오후 6시 30분이다.
이어서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에서는 설 명절 기간 동안 '기해년, 로또를 뽑아라!' 행사를 운영한다. 실제 로또 번호를 추첨하듯 고객이 즉석에서 선택한 4개의 숫자 중 현장에 위치한 로또 기계에서 뽑은 공의 숫자를 맞추는 이벤트를 전개해 롯데상품권과 안마봉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2월 2일과 3일 이틀 간 '가능동 밴드' 등 유명 인디밴드의 공연을 진행하고, 2월 6일에는 판토마임과 풍선을 활용한 '풍선 매직쇼'가 펼쳐진다..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에서는 임금님이 앉던 '용좌'와 병풍을 설치해 아울렛에 놀러 온 고객들이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한 '궁중 체험 포토존'을 명절 전 기간 운영한다. 2월 2일과 3일 이틀간 아울렛에 방문한 모든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카메라 촬영과 궁중 전통 의상 대여 행사를 준비해 가족 참여형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아울렛에 방문한 고객들이 만족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의 가격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신학기 맞이 인기 브랜드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파주점, 이천점, 김해점'에서는 나이키 신발, 스포츠 용품(의류 제외)을 추가 15% 할인하며,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서는 데상트 신학기 상품을 30~80%,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은 '라코스테 가을/겨울 상품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해 최대 80% 할인해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김대수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설 명절 기간에는 많은 고객이 휴식을 위해 근교를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쇼핑 행사는 물론, 가족단위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도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