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일렉트로룩스, 광고모델로 배우 이정재 발탁

일렉트로룩스가 배우 이정재를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일렉트로룩스



일렉트로룩스는 배우 이정재를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일렉트로룩스는 이번 달부터 본격적으로 이정재를 앞세운 제품별 광고와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며 프리미엄 라인인 '퓨어(PURE) 시리즈'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퓨어 시리즈의 대표 제품으로는 지난해 8월 선보인 신개념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퓨어 F9'을 비롯해 세계 최초로 '3D비전시스템'을 장착한 로봇청소기 '퓨어 i9', 2000와트 흡입력을 보유한 유선청소기 '퓨어 D9' 등이 있다.

특히, 이정재는 주력상품인 퓨어F9 알리기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퓨어 F9은 한국소비자포럼 주최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무선청소기 부문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세계 최초로 메인 모터를 위아래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플렉스리프트' 메커니즘을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으며, 무선청소기 가운데 국내 최대용량인 36V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해 타사 대비 가장 긴 연속 사용시간을 자랑한다.

일렉트로룩스 관계자는 "프리미엄한 이미지와 연기에 대한 꾸준한 열정과 도전 정신으로 데뷔 후부터 지금까지도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정재의 모습이 100년 넘는 세월 동안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아 온 일렉트로룩스의 가치와 잘 맞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