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서울우유,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레트로컵' 출시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레트로컵/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레트로컵'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레트로컵' 3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옛 감성을 그대로 담은 레트로 굿즈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레트로컵'은 과거 서울우유 브랜드 홍보를 위해 제작된 컵을 모티브로 해 재현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의 80여년 역사 중 상징적인 연도를 선정하고 그 해 제작된 프로모션컵에 새로운 감성이 덧입혀 제작된 이 제품은 유리병으로 서울우유를 마시던 어른들에게는 추억의 향수를, 젊은 층에게는 세련되진 않지만 새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레트로컵'은 서울우유 유제품 전문 디저트카페 '밀크홀 1937'과 '엘롯데'가 협업하여 1000개 한정으로 제작됐으며, '1949년 특설 밀크홀컵', '1965년 균질우유컵', '1994년 앙팡컵' 등 3가지로 구성됐다. 레트로컵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 혜택과 3종 세트 구매 시 서울우유 유리병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상화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 밀크홀 1937팀장은 "최근 뉴트로 열풍이 거세게 불며 그 시대의 정취를 추억할 수 있는 '빈티지 컵'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레트로컵을 출시하게 됐다"며 "서울우유의 역사와 함께 레트로 감성이 풍기는 이 제품은 나 자신과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도 손색없는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