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은 자사의 홈인테리어&리모델링 브랜드 홈데이가 '2019 봄·여름(SS) 시즌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시즌 패키지는 올해 펜톤컬러와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홈데이의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연령대별 타깃에 맞는 맞춤형 상품으로 마련했다.
새 보금자리를 준비하는 신혼부부와 입주고객을 위한 '신혼의 발견' 패키지는 3.3㎡(1평)당 100만원 수준으로 심플한 기본 디자인을 적용해 인테리어 공사의 거품을 없앤 동시에 가구와 소품을 코디네이션해 감각적인 공간을 선보였다. 고객의 예산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공간 스타일링을 무료로 진행하며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은 홈데이몰과 제휴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고급 인테리어 마감 및 컬러 컨설팅이 특징인 '엄마의 봄날' 패키지는 올해 펜톤컬러와 트렌드를 반영한 '핑크블러썸', '모던레트로' 2가지 상품을 선보였다. 핑크 계열의 '핑크블러썸' 패키지는 핑크와 라이트 그레이의 완벽한 조화로 산뜻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클래식의 디테일과 모던한 컬러의 만남이 인상적인 '모던레트로' 패키지는 감성적이고 세련된 집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거실의 하프 웨인스 코팅, 주방도어의 도장, 현관의 도장 중문까지 주요 공간의 특별한 디자인 설계와 고급 마감재를 적용해 격이 다른 프리미엄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3㎡(1평)당 119만원으로 주방도어의 도장을 진행할 경우 129만원으로 업그레이드해 시공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즌 패키지는 한정 기간 동안 프로모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출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계약 고객에 한해 계약 금액(500만원 기준 10만원 증정)에 맞춰 홈데이 모바일 상품권을, 패키지 상품에 따라 토스트기나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또한, 패키지 구매 고객을 포함한 모든 인테리어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계약금액의 0.5%를 홈데이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매장 내 소품 구입이나 유상 A/S 건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