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그때 그 추억 컵국수 3종' 출시
샘표가 '그때 그 추억 컵국수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잔치국수', '얼큰해장국수', '설렁탕국수' 3종으로 컵국수 형태로 선보였다.
샘표는 1977년부터 국수 사업을 시작해 43년간 국수를 제조 판매하고 있다. 샘표는 예로부터 기분 좋은 잔칫날에 항상 국수가 함께 했던 문화를 살려 '이렇게 좋은 날 샘표국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옛 방식에서 배운 '손 반죽 기법'으로 반죽 속 공기를 쏙 빼 면발이 쫄깃하고 탱탱한 '진공소면'과, 밀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으면서도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쌀소면' 등이 있다.
2008년에는 스프와 함께 1인분씩 소포장 되어 국수를 라면처럼 끓여 먹을 수 있는 '그때 그 추억 샘표국시' 제품을 선보이며, 편의성을 강조한 국수 시대를 열었다. 이번 신제품 '그때 그 추억 컵국수'는 추억의 맛을 살리면서도 제대로 된 국수 한 그릇을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컵 형태로 출시했다.
'그때 그 추억 컵국수'는 별도의 첨가물 없이 밀가루, 전분, 소금만으로 면을 반죽하고, 튀기지 않은 면을 사용해 더욱 깔끔하고 건강하게 국수를 즐길 수 있다. 전통 방식대로 눌러 뽑아 국수 면이 마지막까지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을 유지한다.
'그때 그 추억 잔치국수'는 국산 멸치를 우려낸 육수에 미역, 파를 더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그때 그 추억 얼큰해장국수'는 국산 오징어와 미역으로 맛을 낸 국물에 파, 마늘 고춧가루로 칼칼한 맛을 살렸다. '그때 그 추억 설렁탕국수'는 진한 사골국물에 파와 계란지단, 김이 어우러져 든든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샘표국시 마케팅 담당자는 "샘표국시는 우리 국수 요리를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들을 연구해 다양한 형태의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해외에서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샘표국시를 통해 우리 맛을 세계에 알리는 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