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한화생명, 다이렉트 보험 홈페이지 개편

/한화생명



한화생명은 다이렉트 보험채널인 '온슈어(Onsure)'가 내게 맞는 상품을 혼자 선택하기 어려워하는 온라인 보험 고객을 위해 28일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고객의 행동 데이터와 유사 고객의 가입 성향을 토대로 고객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기능을 강화했다. 고객은 홈페이지 안에 가상 보험설계사가 있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방문 이력에 따라 메인 화면에 제공하는 콘텐츠도 다르다. 처음 방문한 고객에게는 상품을 직접적으로 소개하기보다 고객 요구를 환기할 수 있는 자료를 보여준다. 재방문 고객에게는 과거에 보험상품을 조회하거나 설계한 이력을 토대로 추천 상품을 보여주게 된다.

한화생명 온슈어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이나 PC로 온슈어 상품을 가입 설계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360명에게 텀블러, 커피쿠폰, 라면맛 티백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8일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