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케어솔루션, 렌탈 최초 ISO 10002 인증 획득

LG전자 케어솔루션은 업계 최초로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 /LG전자



LG전자 케어솔루션이 렌탈 업계 최초로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인증을 획득했다.

LG전자는 자회사인 하이-엠솔루텍이 최근 국제표준인증전문기관인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ISO 10002를 받았다고 3일 밝혔다.

엠솔루텍은 LG전자의 서비스와 유지보수 자회사다. ISO 10002는 고객 요구에 체계적이고 신뢰성있게 응대하는 우수 기업이나 기관임을 인정하는 국제 인증 제도다. 고객 요구를 해결하고 관리 및 모니터링이 가능한지를 심사한다.

케어솔루션은 렌탈서비스 업계 최초로 ISO 10002 자격을 얻었다. 체계적인 고객만족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영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을 입증했다.

케어솔루션은 지난 해 11월 론칭한 서비스다.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정기적으로 핵심 부품을 교체하고, 보이지 않는 곳까지 위생을 관리해준다. 렌탈서비스와 유지관리케어십을 통합했다. 대상 제품은 공기청정기와 정수기, 건조기, 전기레인지, 스타일러, 안마의자, 얼음정수기냉장고 등 생활가전 7종이다.

LG전자 한국B2C그룹 김정태 전무는 "차원이 다른 케어솔루션 서비스를 통해고객들이 일상생활에서 LG 생활가전의 차별화된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