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신한은행, '쏠(SOL) 클래스' 서비스 오픈

지난달 23일 신한은행이 '쏠(SOL) 클래스' 정식 오픈에 앞서 진행한 '크래프트 맥주 클래스' 무료 체험 이벤트에서 참가 고객들이 에일맥주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신한은행은 모바일 뱅킹 쏠(SOL)에서 취미활동 원데이 클래스 참가를 신청하고 결제할 수 있는 '쏠클래스'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쏠클래스는 쏠 이용 고객들에게 주 52시간 근무, 취미생활 및 체험 클래스에 대한 수요 증가 등 트렌드에 맞춰 차별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한 서비스다. 고객들은 쏠에서 원데이 클래스 내용을 확인하고, 쏠페이 결제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첫번째 쏠클래스는 글로벌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구스 아일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크래프트 맥주 클래스'다. 3월부터 매월 셋째주 토요일마다 진행되며, 매회마다 총 30명을 정원으로 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클래스 진행일 14일 전부터 쏠 제휴 서비스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신한은행이 쏠클래스 정식 오픈을 앞두고 마련한 크래프트 맥주 클래스 무료 체험 이벤트도 지난 23일 진행됐다. 추첨을 통해 15명의 고객에게 초청권을 2매씩 제공한 이 행사에 1만3000여 명의 고객이 참가를 신청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쏠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트렌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확장되고 있다"며 "앞으로 공예, 와인, 케익 등 다양한 주제의 체험 컨텐츠를 추가 운영하기 위해 다각도로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