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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보험

교보생명, VIP 네트워크 '노블리에 소사이어티' 운영

교보생명 광화문 본사 사옥. /교보생명



교보생명은 우수고객들이 경영 노하우를 나누고 인맥을 쌓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교보 노블리에 소사이어티'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교보생명은 지난 2012년부터 매년 노블리에 소사이어티를 운영하고 있다. 이는 일반적인 금융사 VIP고객 프로그램과는 다르다. 교보 노블리에 소사이어티는 VIP고객의 관심사를 반영해 장기적 관점에서 지식을 나누고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지금까지 법인·기업체 최고경영자(CEO)와 전문직 종사자 등 500여명이 참여했다.

올해는 각계각층의 VIP고객 100여명이 참여하는 가운데 오는 6월 중순까지 16주간 운영된다. ▲세계를 지배하는 신인류, 포노사피엔스 ▲건축과 함께하는 유럽 철학여행 ▲영화로 배우는 상상력 등 다양한 주제로 명사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매년 VIP 고객들에게 경영 노하우를 나누고 기수 간 인맥을 넓힐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회사가 서로 도움이 되는 차별화된 네트워킹 모델로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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